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NOTICE

게시판 상세
제목 ★ 회원님들 구매전 꼭 읽어주세요
작성자 샤샤짱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6-10-2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145

안녕하세요, 회원님들 :-) 리틀샤샤입니당//

상품 구매 전 ! 읽어주시고 유의부탁드려요.


1.구매시스템 

  주문 즉시 사입이 이루어지는 1:1 주문 제작 방식으로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이는 불필요한 재고를 없애고 고객님들께 보다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서 입니다.

  매 시즌 적게는 4000~5000개의 상품, 많을 때는 만개 이상의 신상품들이 발매되고 있습니다.

  이 모든 상품을 실재고로 보유하고 운영은 현실적으로 불가능하기에 대부분의 온라인 아동복 쇼핑몰이 이와 같은 시스템으로 진행이 됩니다.

 

 [ 주문완료 => 주문확인 및 발주 => 제품사입 => 검수 및 포장 => 택배발송 ] 의 과정을 거치고 있으며

 주문 완료 후 “배송준비중단계에서는 취소 및 교환(색상, 사이즈)이 불가능합니다. 배송준비중 단계는 도매처에 발주가 들어간 상태입니다. 이 점 필히 유의부탁드려요.

 이는 전자상거래 법에 의하면 판매자가 미리 공지 후 고객의 동의하에 주문이 들어간 경우 판매자는 교환/환불의 의무가 없습니다.

 이점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_+

 

  당일 주문 마감 시간은 오후 8시 입니다.

  오후 8시 이후부터는 당일 주문 건들을 확인하고 오후 9시 일괄 발주를 진행합니다.

  주문하신 상품의 사이즈 교환이나 색상 교환의 경우는

  카톡상담으로 8시 이전까지 접수해 주셔야만 가능합니다.

  이는 저희 또한 제품 사입이 이루어지고 나면 도매처에서 교환이나 반품이 절대 이루어지지 않아 저희 쪽 재고로 남게 되어

  저희가 다시 새로운 발주를 넣고, 다시 입금을 해야하는 상황이 되어 재사입이 불가피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2. 배송시스템 

  기본 배송기간은 최저 2일에서 많게는 7일 정도소요됩니다. (토요일.일요일 공휴일 제외 - 도매처휴무)

  거의 대부분이 2~3일 안에 고객님들께 배송됩니다.

  하지만, 리오더 중이거나 제품 검수 과정에서 불량 건이 있거나 하면 배송기간이 더욱 늘어날 수 있습니다.

  도매처에서 물건 하나하나를 검수하지 못하고 상품 입고 후 저희가 한번 더 검수하기 때문에 이러한 경우 고객님께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아동복은 리오더가 잦고 회전율이 빠르기 때문에 전날까지 원활하게 입고되던 상품이 품절 공지가 떠버리고,

  리오더로 잡히는 경우가 많이 있어 저희도 운영에 힘든 점이 있으나 이러한 경우 고객님께 따로 연락하여 안내를 드립니다.

  품절된 상품은 교환이나 취소가 가능하십니다. 리오더로 인한 교환 및 취소는 어렵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저희는 이러한 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화 하고자 여러 가지 상품을 동시에 주문하셨을 경우 (10만원이상 주문건)

  일정 수량이 입고되면(영업일 기준 5일이후부터) 저희 쪽에서 택배비를 부담하고 1회 선출고 처리 하고 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